포토 [포토] 인사 나누는 유승민-이주영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2-02 13:19 수정 2015-02-02 13:22 새누리당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유승민 후보가 낙선한 이주영 후보에게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제공=국회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