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악수 나누는 '이주영-유승민'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2-02 12:21 수정 2015-02-02 12:31 새누리당 원내대표로 선출된 유승민 후보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표경선에서 낙선한 이주영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