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시민인권법을위한시민모임 (이하 올인모)]이 북한인권법 제정을 위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앞에서 15차 화요집회를 갖고 북한인권법 제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포토
[포토] 올인모 '북한인권법 제정촉구' 국회 앞 화요집회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올바른시민인권법을위한시민모임 (이하 올인모)]이 북한인권법 제정을 위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앞에서 15차 화요집회를 갖고 북한인권법 제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