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북한인권법을 위한 시민 모임(올인모) 회원들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북한인권법 제정 운동 동참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포토
[포토] 북한인권법 제정 위해 화요집회 가지는 올인모 회원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올바른 북한인권법을 위한 시민 모임(올인모) 회원들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북한인권법 제정 운동 동참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