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새누리당 서울시당 신년인사회 찾은 마산 이주영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1-07 13:13 수정 2015-01-07 13:16 새누리당 이주영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서울시당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