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눈인사하는 '나경원-이주영'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15-01-07 13:09 수정 2015-01-07 13:13 새누리당 이주영 의원이 7일 오전 여의도 새누리당 서울시당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시당 신년인사회에서 나경원 의원과 눈인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