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위너 악수회 김진우-남태현-강승윤, '와줘서 고마워요' 팬과 악수 중 이미화 기자 입력 2014-03-14 17:34 수정 2014-03-14 18:26 [NII와 위너가 함께하는 LOVE 팬 악수회]가 14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 영플라자에서 열렸다.이날 악수회에는 위너(WINNER /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강승윤 남태현)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에게 선물을 주는 등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위너는 지난해 Mnet 서바이버 프로그램 윈(Win)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데뷔를 위한 막판 앨범 작업을 진행중에 있다. 관련기사 빅뱅이후 8년, YG 보이그룹 ‘위너’ 티저영상 공개 화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