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해체]를 촉구하는
[종친떼(종북, 친북, 떼촛불)] 11차 집회가
7일 오후 7시 서울 청계광장 인근에서 진행됐다.

이날 [종친떼]집회는
대학생과 청소년의 자유발언으로 시작해
불법당선을 주장하며 박근혜하야를 요구하고
국정원 해체와 이석기 무죄를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