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의 <성열>이 생일을 맞았다.
27일 오전 <인피니트>의 멤버 <성종>은
자신의 트위터에
"열이형, 생일 축하해 뿅! 내가 1등"이라고 글을 올리며
<성열>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호야도 자신의 트위터에
"생일 축하해 성열아~!!! 오늘 하루 너의 최고의 날이 되길!"이라는
축하 글을 게재했다.
<성열>의 생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짱", "성열 생일 축하", "멤버들 훈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 사진제공= 우현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