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종북척결'을 외치며 서울역으로 모인 시민들 이종현 기자 입력 2013-08-15 08:59 수정 2013-08-16 00:03 14일 오후 <애국단체총협의회>는서울역 광장에서 <종북반역세력 심판 8.15 국민대회>를 열었다. 이날 모인 애국단체 회원들은 서울시청 광장에 무단으로 천막을 치고, <국정원 무력화>를 기도하는 [종친떼]와 함께 촛불을 든 민주당 등 야당을 규탄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