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조용히 피켓을 든 시민(반국가종북세력대척결국민대회) 이미화 기자 입력 2013-08-11 08:25 수정 2013-08-11 08:49 ▲ 집회에 참석한 한 여성이 피켓을 들고 서 있다. 한국자유총연맹(회장권한대행 윤상현)대한민국재향경우회, 북한민주화위원회가 10일 오후 서울시 중구 국가인권위원회 앞에서 <제 4차 반 국가 종북세력 대 척결 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국민대회는 종북 세력과 북한을 규탄하고 국정원 무장해제 반대 및 국가안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마련된 자리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