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기조발언하는 '박영선' 의원(국정원 구조) 이미화 기자 입력 2013-08-05 19:15 수정 2013-08-06 00:10 <박영선> 민주당 의원 5일 오후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원 국조특위 기관보고]에서<남재준>국정위원장을 취조하듯 기조발언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