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남북대화록 증발 관련
운영위 전체회의에서 <황진하>, <윤상현> 새누리당 의원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포토
[포토]운영위 전체회의 대화 나누는 황진하-윤상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
22일 오후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남북대화록 증발 관련
운영위 전체회의에서 <황진하>, <윤상현> 새누리당 의원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