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엠블랙의 이준이 본명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이준-오연서' 커플의 첫 만남을 갖았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서는 적당한 애칭이 없는 것 같다며 친해지기 위해서 서로 본명을 부르는 게 어떠냐는 제안을 했고 이준은 받아들이면서 본명이 공개된 것.
본명을 애칭으로 하는데 합의한 이준과 오연서는 애칭 결정이 끝나자마자 서로 '창선아', '햇님아'라고 부르며 예비 닭살커플의 면모를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이준-오연서' 커플의 첫 만남을 갖았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서는 적당한 애칭이 없는 것 같다며 친해지기 위해서 서로 본명을 부르는 게 어떠냐는 제안을 했고 이준은 받아들이면서 본명이 공개된 것.
본명을 애칭으로 하는데 합의한 이준과 오연서는 애칭 결정이 끝나자마자 서로 '창선아', '햇님아'라고 부르며 예비 닭살커플의 면모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