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강성종 의원에 징역 3년 6개월 선고 온종림 기자 입력 2011-03-15 11:56 수정 2011-03-15 11:56 서울중앙지법은 15일 민주당 강성종 의원에게 1심에서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했다.강 의원은 자신이 운영하던 사립학교인 신흥학원의 운영비 80억원을 횡령해 정치자금과 생활비 등으로 쓴 혐의를 받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