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파주 민통선서 軍포탄 오발사고..우리측에 떨어져 연합뉴스 입력 2010-11-28 16:56 수정 2010-11-28 17:26 28일 오후 3시께 경기도 파주시 육군 모 부대 예하 포병부대에서 오발 사고로 1발이 발사돼 우리측 대성동 마을 인근에 떨어졌다.군 당국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