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15일 북한 개성공단 관련 법규 및 기존 계약 무효를 선언한 데 대해 논평을 내고 "정부는 북한의 일방조치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깊은 유감을 표명했다.(서울=연합뉴스)
정치
정부 "北조치 받아들일 수 없다..유감"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
정부는 15일 북한 개성공단 관련 법규 및 기존 계약 무효를 선언한 데 대해 논평을 내고 "정부는 북한의 일방조치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깊은 유감을 표명했다.(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