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공개…가요계 '야구여신' 등극?
기사입력 2016-02-16 15:43:02 | 최종수정 2016-02-16 15:47:56 | 전예슬 기자 | ent@newdailybiz.co.kr


▲ ⓒ정 이엔티 제공

가수 지세희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야구 유니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세희는 소속팀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의 야구 유니폼을 입고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 손에 야구공을 쥔 모습이 야구 경기에 임하는 그녀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지세희는 야구뿐만 아니라 컬링, 볼링, 웨이트 트레이닝 등 각종 운동을 섭렵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세희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몰라보게 달라진 날씬한 모습으로 변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세희는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면서 여러 운동에 흥미를 느끼게 됐다. 나에게 알맞는 운동을 찾으려고 여러 운동을 시도해보는 것도 있다”라며 “운동도 노래도 두 마리 토끼 다 잡고 싶다.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지세희가 활동 중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은 야구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 컬링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세희는 지난해 12월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4’의 이은미 편에 홀쭉한 모습으로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감량에 성공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예슬 기자 (ent@newdailybiz.co.kr)
이 기사 주소: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6/02/16/2016021600085.html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