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근육, 얼굴은 '교회오빠'..몸은 짐승돌?
기사입력 2012-10-11 14:45:52 | 최종수정 2012-10-12 18:59:14 | 김세진 기자 | 0youu@naver.com
외모는 부드러운데..

이석훈이 근육질 몸매로 변신해 화제다.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부드러운 외모와는 달리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최근 이석훈의 헬스트레이너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이석훈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이석훈은 부드러운 얼굴과는 달리 짐승돌 못지 않은 울룩불룩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있다.

또 이석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근육을 만들기 위한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석훈은 도시락 사진을 게재하며 "많은 분들의 요청에 사진 올립니다. 이렇게 드시면 여러분들도 상상만하시던 몸을 만드실 수 있어요. 닭 가슴살 야채볶음, 삶은 계란, 고추, 단호박 샐러드. 화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석훈은 다이어트를 통해 33kg을 폭풍 감량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엔 공개된 사진을 통해 몸짱가수로 등극할 분위기.

이석훈의 근육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교회오빠 어디갔어", "김종국 되는거 아니겠지", "운동의 맛을 아셨군요", "예전엔 너무 피골이 상접했었는데 지금이 보기 좋다", "그냥 팔뚝이 두꺼운거 아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석훈은 최근 발매한 신곡 '좋으니까'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사진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세진 기자 (0youu@naver.com)
이 기사 주소: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2/10/11/2012101100052.html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