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이 소니카메라의 새로운 CF에서 고급스러운 모습을 한껏 뽐냈다.
소니카메라는 이병헌을 앞세워 차이의 시작은 소리지만, 차이의 끝은 ‘사진’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진다. 동시에 카메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 DSLR과 DSLT의 차이를 직접 언급하는 공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카메라를 안다면 논쟁하라'라는 카피의 이번 광고에서 이병헌은 카메라 바디와 어울리는 블랙 셔츠로 모던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뽐내며 고급스러운 CF를 완성시켰다.
소니코리아측은 "DSLT 신제품 '알파 A57'의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 한류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배우 이병헌을 통해 새로운 진보를 이뤄낸 소니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표현해 냈다"고 말했다.
소니 DSLT 알파 A5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보급기 임에도 불구,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A57의 성능 차이를 소재로 했다.
보급기 최초 세계 최고 수준인 풀타임 연속 오토포커스(AF) 시스템으로 초당 12매 연사를 지원하는 알파 A57과 기존 DSLR의 차이를 보여준다.
특히 DSLR에 소니만의 혁신적인 반투명 미러 기술(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이 더해져 새로운 진보를 이뤄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