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서해 수호의 날' 제정에, 시민단체 "잘했다" 지지
  • ▲ 종북좌익척결단 등 시민단체들이 24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국가안보 강화 법안 입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올인코리아
    ▲ 종북좌익척결단 등 시민단체들이 24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국가안보 강화 법안 입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올인코리아
    북한이 4차 핵실험ㆍ장거리 미사일 발사 도발을 감행한데 이어, 사이버 테러 등 국가안보를 크게 위협함에 따라, 시민사회가 정부의 단호한 대북정책 기조를 뒷받침할 법안 마련과 국내 종북세력 척결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날로 커지고 있다. 

    안보시민단체 종북좌익척결단,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등은 24일 오전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정치권에 사이버테러방지법과 같은 국가안보 법안의 조속한 입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오는 26일 ‘서해수호의 날’, 나아가 다음달 13일 '20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열린 이번 기자회견에서 시민단체들은 “북한의 테러와 종북세력의 난동을 제압할 법안이 필요하다”며 취지를 밝혔다. 

    종북좌익척결단은 성명서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이 북한의 도발을 용납하지 않겠다는 의미에서 ‘서해수호의 날’을 정한 것은 잘한 행정”이라며 “우리 국민은 보복적 정의(retributive justice)가 있는 자위적 조치와 공정한 남북관계를 환영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제 더 이상 ‘평화수역’ 명분으로 서해 NLL을 북괴에 양보하려 했던 노무현 정권의 ‘자해정신’에 휘둘리면 안된다”면서 “한때 김대중 정권이 실험했던 ‘햇볕정책’도 김종인 더민주 대표가 지적했듯이 이제는 폐기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박근혜 대통령. ⓒ 뉴데일리
    ▲ ▲박근혜 대통령. ⓒ 뉴데일리

    앞서 지난 21일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 수석비서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서해 수호의 날’을 대대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박 대통령은 “나라를 지키다 희생된 분들의 희생정신과 북한의 도발ㆍ만행을 우리는 잊어서는 안 된다”며 “국민의 하나된 힘만이 북한의 도발을 영원히 끊는 길인 만큼, 우리 장병들이 목숨으로 지키고자 했던 대한민국을 온 국민의 단결된 각오로 반드시 지켜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아가 “북한은 국제사회의 강력한 제재가 채택된 지금도 최근 김정은이 핵탄두와 탄도미사일 시험발사 지시 등 끊임없이 무모한 도발 시도를 하고 있다”면서 ”정부에서는 외교적으로, 군사적으로 철저한 준비와 대비태세를 갖춰,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같은 박근헤 대통령의 언급에 대해 종북좌익척결단은 “국민의 보편적 생존본능을 잘 반영한 통치자의 적절한 다짐이자 자유통일의 초석”이라고 높이 평가했다. 

    일부 좌파 전체주의 진영이 반정부적ㆍ친북적 활동을 벌이며, 북한과의 ‘평화’를 주장하고 나선 것에 대해선, “종북 좌익 세력이 강요하는 알량한 사이비 평화주의는 남북한 간 전쟁을 부를 뿐”이라고 강력 비판했다. 

    다음은 종북좌익척결단 등 시민단체 성명서 전문.


    천안함 6주기를 맞이하여, 북괴의 테러와 종북세력의 난동 제압할 법·제도를 강화하라
     
    3월 25일은 천안함 피격 6주년이다. 박근혜 정부가 북괴의 대남 군사테러였던 ‘제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 등을 기억하고, 북의 도발을 용납하지 않겠다는 의미에서 3월 26일을 ‘서해 수호의 날’을 정했다고 한다. 잘한 행정이다. 우리 국민은 이런 보복적 정의(retributive justice)가 있는 자위적 조치와 공정한 남북관계를 환영한다.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 이후 ‘낭만적 평화주의(naive pacifism)’를 가면삼아 대북굴종적 관계가 평화로 둔갑됐는데, 이제 박근혜 정부에서 그런 잘못된 남북관계는 종식되고 있다. 대북굴종적 관계를 평화로 착각한 노예의 윤리와 논리는 이제 법적으로 끝내야 한다.
     
    이런 박근혜 정부의 남북관계 정상화를 두고 좌익매체가 “박근혜 대통령이 천안함 사건 6주기를 맞이해 희생자를 기리는 ‘서해 수호의 날’ 행사를 대대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북한의 핵실험 등 도발에 대응하는 방편으로, 과거 ‘천안함 사건’ 등을 부각시켜 국내 ‘반북(反北)’ 정서를 고조시키려는 목적으로 해석된다. 총선을 앞둔 상황에서 대대적인 ‘반북’ 분위기가 조성되는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고 선동했는데, 이는 북괴에 굴종적인 시각과 논조로 쓰여진 자해선동에 불과하다. 북괴의 침략 앞에 몽상한 평화와 대책 없는 반전을 떠벌리는 좌익선동세력은 법으로 감시하고 규제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북한은 6.25 이후에도 3800여 회에 달하는 도발을 계속해 왔고, 그로 인한 피해자만 무려 5000여 명이나 된다. ‘서해 수호의 날’을 통해 우리가 추념하고자 하는 희생들도 사실 북한의 수많은 도발 가운데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며 “나라를 지키다 희생된 분들의 희생정신과 북한의 도발과 만행을 우리는 잊어서는 안 된다. 국민의 하나된 힘만이 북한의 도발을 영원히 끊는 길인만큼 우리 장병들이 목숨으로 지키고자 했던 대한민국을 온 국민의 단결된 각오로 반드시 지켜내야 할 것”이라는 강조는 국민의 보편적 생존본능을 잘 반영한 통치자의 적절한 다짐이고 자유통일의 초석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북한은 국제사회의 강력한 제재가 채택된 지금도 최근 김정은이 핵탄두와 탄도미사일 시험발사를 지시했듯이 끊임없이 무모한 도발 시도를 하고 있다. 지금은 한반도의 앞날에 정말 중요한 시기다. 정부에서는 외교적으로, 군사적으로 철저한 준비와 대비태세를 갖춰서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야 할 것”이라는 선언에도 우리는 공감한다. 종북좌익세력이 강요하는 알량한 사이비 평화주의(pseudo-pacifism)는 실제로 남북한 간의 전쟁을 부를 것이다. 3대세습독재집단인 김정은 집단은, 북한동포들의 자유와 생명을 압살하고, 민족에 핵전쟁을 부르는 민족 반역자요, 인류의 공적일 뿐이다.
     
    우리 국민은 이제 더 이상 ‘평화수역’의 명분으로 서해NLL을 북괴에 양보하려고 했던 노무현 정권의 자해정신에 휘둘리면 안 된다. 한때 김대중 정권이 실험했던 ‘햇볕정책’도, 김종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적했듯이, 이제는 폐기되어야 한다. 핵탄두로써 우리의 자유와 생명을 위협하는 김정은 세습독재집단에게는, 대화와 평화는 소영 없고, 힘에 근거한 보복적 정의만이 사랑와 정의를 구현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런 점에서 박근혜 정부의 ‘서해 수호의 날’은 국민의 기초적 안녕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일 것이다. 이런 조치를 두고 ‘선거용 반북 분위기 조성’이라고 선동하는 좌익세력은 진압되어야 한다.
     
    이에 우리는 국회가 사이버테러방지법과 같은 국가안보 강화 법안을 조속하게 처리하길 바란다. 국민의 혈세를 낭비하면서 억지와 깽판의 소굴로 전락한 19대 국회에 국민은 분노를 금치 못한다. 이제 공천도 끝났으니, 여야 정당은, 최소한의 양심과 애국심이 있다면, 북괴의 테러와 종북세력의 난동을 제압할 법안들을 처리하길 바란다. 이제 총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국민은 국가안보와 국민안전에 해코지를 가한 후보자들의 퇴출을 압박하지 않을 수 없다. 여야 정당 대표들과 국회의장은 급히 국회를 소집하여, 테러방지와 민생살리기 입법을 하기 바란다. 그것이 천안함 희생자들을 위령하는 길이다. 
     
    3월 24일
    종북좌익척결단,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나라사랑어머니연합,바른사회시민연대,무궁화사랑운동본부,바른사회여성모임,자유대한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