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버 라우든 "공산주의 추종하는 미 민주당 의원들, 하원 위원회 장악"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에게 위험인물 전수 조사 후 해임해야 한다고 촉구
  • ▲ 트레버 라우든 작가ⓒ위키피디아 캡처
    ▲ 트레버 라우든 작가ⓒ위키피디아 캡처
    중국 공산당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공산주의자들이 미국 의회를 대거 장악하고 있다는 폭로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반중 전문 에포크 TV의 카운터 펀치(Counterpunch)를 진행하는 트래버 라우든 작가는 공화당 출신의 신임 하원 의장 케빈 매카시가 애덤 쉬프와 에릭 스왈웰을 하원 정보위원회에서 해임한 소식을 언급했다. 미 정보위원회의 주된 임무는 중앙정보국(CIA), 국가안보국(NSA), 연방수사국(FBI)과 같은 국가 안보 기관을 감시한다. 또 국가 기밀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는 상임 위원회다.  

    그러나 미국 정보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중국 공산당과 깊은 연계를 맺는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애덤 쉬프의 경우, 중공이 미국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단체 중 하나인 백인회(百人會)에 연루됐다. 에릭 스왈웰도 중국 스파이 크리스틴 팡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신임 하원 의장 케빈 매카시는 국가 안보를 다루는 정보위원회에서 이들이 활동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판단, 이들을 전격 해임했다.

    트래버 작가는 이들을 제외하고도, 국가 안보에 해가 되는 민주당 의원이 50~60명에 달한다고 폭탄 선언했다. 그는 케빈 매카시가 이들을 조사해 추가 해임해야 한다고 목소리 높였다

    먼저 트래버 작가는 코네티컷 출신 짐 하임스 정보위원회 의원을 위험인물로 지목했다. 짐 하임스가 하버드 대학교 재학 당시 산다니스트 자위대에 대한 학위 논문을 썼다. 이 자위대는 공산주의 산디니스타 혁명에서 민간 경찰 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 나아가 짐 하인스 의원은 '살만한 세상 위원회'라는 단체에 속해 있다. 이 단체는 약 60년 전 레오 사일라드라는 소련 요원이 미국을 파괴하는데 표를 던질 상하원 의원들을 당선시킬 목적으로 설립한 단체다. 

    트래버 작가는 안드레이 카슨 위원도 위험하다고 말했다. 안드레이 카슨은 인디애나 출신으로 독실한 이슬람교도로 전해졌다. 그는 극단주의 이슬람 단체 여러 곳과 연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카슨과 연관성이 있는 극단주의 이슬람 단체 중 하나는 이크나(ICNA)다. ICNA는 북미 이슬람 써클의 약자다.

    이 밖에 텍사스의 호아킨 카스트로와 콜로라도 제이슨 크로우도 위험한 인물 리스트에 올랐다. 트래버 작가는 이들은 극좌 퇴역 군인단체 'Common defense'에 속해 있다고 말했다. 이 단체는 미군의 굴복과 감축을 주장한다. Common defense 위원장은 미국 공산당의 주디스 르블랑이다. 르블랑은 공산주의자들의 우두머리이자 마르크스주의자로 유명하다. 

    정보위원회에 이어 국방위원회도 위험인물들이 소속 위원으로 포진되어 있다. 국방위원회 위원장 조 코트니는 코네티컷 공산당의  핵심인물 조엘 피쉬맨(Joelle fishman), 에디 피쉬맨(Edie fishman) 등과 친밀한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조 코트니는 또한 국방위원회의 잠수함 소위원회 위원장이다. 트래버 작가는 중국이 현재 태평양 지역에서 미국 잠수함에 대응할 잠수함을 건조하고 있는데 "미 잠수함 소위원회 위원장이 친중 인물이니 여간 걱정할 일이 아니다"고 우려를 표명했다.

    트래버 작가는 이어 극좌 퇴역 군인단체 'Common defense'에 소속된 국방위원회 의원들을 나열했다. 모두 민주당 소속으로, 대표적으로 캘리포니아의 로 카나(Ro Khanna), 텍사스의 베로니카 에스코바르(Veronica Escobar), 캘리포니아 새라 제이콥(Sarah Jacob) 등이 있다.

    국토안보위원회 역시 위험인물들이 소속되어 있어 안전하지 않다. 트래버 작가는 국토안보위원회 위원장 미시시피의 베니 톰슨 의원을 위험인물로 꼽았다. 

    베니 톰슨은 미국 내 사회주의 운동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2000년 공산주의 쿠바를 방문해 독재자 피델 카스트로와 만나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쿠바 의대생 학비를 지원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이 지원을 받고 의사가 된 의대생들은 현재 미국에서 사회주의 운동을 펼치고 있다고 트래버 작가는 말했다.

    이외에도 트래버 작가는 국토안보위원회 소속 쉘라 잭슨 리 텍사스 민주당 의원 역시 극좌 성격의 극단적 무슬림 단체와 연계된 위험인물이라고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트래버 라우든 작가는 천연자원, 교육, 사법부 위원회 등 공산당 스파이들로 가득 찼다며,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이 이들을 전수 조사 후 해임해야 한다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