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자유통일당, 29일 서울·대전·광주·인천·부천 법원에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서 제출
  • ▲ 국회 정론관에서 4.15 총선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 관련 기자회견을 갖는 기독자유통일당 관계자들. ⓒ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정론관에서 4.15 총선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 관련 기자회견을 갖는 기독자유통일당 관계자들. ⓒ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1대 총선에서 부정선거가 있었다는 의혹과 관련해 기독자유통일당(대표 고영일)이 지난 29일 서울중앙지방법원과 대전·광주·인천 지방법원, 경기 부천지원에 선거 투표함 등에 대한 증거보전신청을 냈다고 김문수 전 경기지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밝혔다.

    기독자유통일당 “총선에서 심각한 부정행위 의혹 커지고 있다”

    김문수 전 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기독자유통일)당에서 어제까지 법원이 투표함 등 증거보전신청을 내고, 오늘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고 전했다.

    김 전 지사에 따르면, 기독자유통일당은 기자회견에서 “국민들 사이에서는 지난 4월 15일 진행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의혹이 광범위하게 증폭되고 있으며, 이 문제로 심각한 국론분열과 국민적 갈등이 격화돼 사회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기독자유통일당은 “인천 미추홀구 민경욱 국회의원이 이런 의혹을 해소하고 국민들의 정당한 주권이 훼손되지 않게 하자는 취지로 법원에 투표함 보전 및 재검표 신청을 한 것을 적극 지지하며 함께 할 것을 선언한다”면서 자신들 또한 총선 투표함 보전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총선 투표함 보전신청을 하게 된 이유는 “공직선거법 제112조를 위반한 금품 살포, 제156조 6항을 위반한 QR코드 사용”이라고 기독자유통일당은 설명했다.

    “총선 전날 9천억 대 아동 돌봄 활성화 쿠폰 살포, 선거에 QR코드 사용”

  • ▲ 4.15 총선 조작 의혹을 공개적으로 제기한 사람은 민경욱 미래통합당 후보다. ⓒ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15 총선 조작 의혹을 공개적으로 제기한 사람은 민경욱 미래통합당 후보다. ⓒ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건복지부 장관이 명확한 법적 근거 없이 9912억원 상당의 아동 돌봄 활성화 쿠폰을 발행했는데, 이를 살포한 날이 총선 전날이었다며, 이것이 금품 살포에 해당하는 것이라고 기독자유통일당은 지적했다.

    기독자유통일당은 또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투표 용지에 법적 근거(바코드 사용)와 배치되는 QR코드를 사용했고, 중앙선관위와 각 개표소가 온라인으로 연결돼 개표를 한 내용을 검증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21대 총선은 투표지 자체에 대한 검증, 투표하기 전에 신분증을 확인한 뒤 즉석에서 투표지에 인쇄하는 사전선거 QR코드 발급 등 선거 절차 전반이 컴퓨터와 관련돼 있다”고 지적한 기독자유통일당은, 이처럼 컴퓨터에 의존한 선거였기 때문에 조작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다.

    “중앙선관위 서버와 개표 관련 컴퓨터 모두 검증해야”


    총선이 끝난 뒤 개표기를 작동하려면, 각 개표소에서 중앙선관위가 내부망에 등록한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뒤에 해야 하고, 개표 결과 또한 인터넷을 통해 송신한다고 지적한 기독자유통일당은 총선 당일 선관위 컴퓨터의 접속 기록과 중앙선관위의 서버와 전산망까지 모두 면밀히 검증해야 선거조작 의혹을 해소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기독자유통일당은 이어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등 전국적으로 투표율 조작이 이뤄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상황인데 선관위의 서버와 CCTV 영상 기록이 5월 11일이면 종료되거나 삭제될 예정”이라며 이 때문에 관련 증거의 보전 신청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해당 증거를 확인하는데 따라 당선 무효 확인 소송을 준비할 것이라며 사법부를 통해 부정선거 여부를 끝까지 규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