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어린이들 위한 가족 공연 할인행사 7월 21일까지 진행
  • ▲ '상상체험 키즈월드' 현장.ⓒ인터파크
    ▲ '상상체험 키즈월드' 현장.ⓒ인터파크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공연과 체험전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인터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종류별 공연 추천과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랑 노랑' 기획전을 7월 8~21일 진행한다.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만 할인이 적용되며 예매창에서 '아이랑 노랑' 가격을 선택하면 된다. 

    △8월 8일부터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60%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 상어의 바다 대모험' 전석 52%(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 ) △'핑크퐁 클래식 나라'(예술의전당 콘서트홀)는 전석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로봇·히어로, 동물·캐릭터, 호러·어드벤처, 창작, 동화·영화 원작 등 아이들 취향에 맞춘 다양한 추천 아동극과 할인율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활동적인 아이들이라면 무더위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추천한다. 일산 킨텍스에 마련된 아이를 위한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로, 오픈 기념 40% 할인된 1만1900원의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약 5000여 평 실내 키즈카페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이다. 시원하게 즐기는 보트 체험존, 낚시 놀이터를 비롯해 클라이밍·짚라인·바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송도컨벤시아 3홀에서 만나는 '신비 아파트 체험전'은 만화 신비 아파트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 체험시설과 테마관을 보유, 에어바운스·볼풀존·코딩 블록 체험관부터 공연 이벤트까지 다채롭다. 입장권은 얼리버드 20% 할인된 1만59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도 있다.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알쓸신잡3'에 출연했던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김상욱 교수 등 과학계 석학들로부터 우주와 생명의 변신에 관한 3가지 흥미로운 강연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