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결승 진출은 물론 서울 '효 콘서트' 무대에도 올라
  •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합류하는 '최종 12인'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준결승 진출자 12명이 발표된 것.

    준결승 진출은 물론 서울 ‘효 콘서트’ 무대에도 오르게 된 12인은 송가인·강예슬·홍자·두리·정다경·정미애·김나희·박성연·하유비·김소유·숙행·김희진이다.
     
    송가인은 '모태 가창력'으로 매주 화제를 독차지하고, 강예슬은 청순한 비주얼로, 홍자는 급이 다른 감성 보이스로, 두리는 4차원 공주 컨셉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이외에도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정다경 △'맘파워'를 보여준 정미애 △개그우먼의 반전매력을 선보인 김나희 △탬버린 여신으로 사랑받는 박성연 △아이돌이 아닌 아이 둘 엄마인 몸짱 하유비 △파워풀한 가창력의 떡집 딸 김소유 △ 급이 다른 트로트퀸 숙행 △코러스 가수 출신으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는 김희진까지 개성 넘치는 출연자가 다채로운 '미스트롯'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25일 인천 △6월8일 광주 △6월22일 천안 △6월29일 대구 △7월13일 부산 △7월20일 수원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컬쳐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