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서 아시아 투어 이어가
  •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일본에서의 첫 돔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17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재팬 에디션(JAPAN EDITION)~'을 열고 돔 투어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이날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히트곡 '아이돌(IDOL)'로 공연의 포문을 연 방탄소년단은 '아이 니드 유(I NEED U)', '런(RUN)', '디앤에이(DNA)',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을 일본어 버전으로 잇따라 선보여 공연 열기를 높였다.
  • 방탄소년단이 각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과 지칠 줄 모르는 무대 매너로 30여곡을 라이브로 꾸미자, 팬들은 공연 내내 큰 함성과 떼창으로 화답했다.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4개 도시에서 38만여명을 끌어 모으며 일본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후쿠오카에서 일본 돔 투어를 마무리하게 됐다. 마지막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해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기에 우리가 있고 우리가 무대에 설 수 있는 이유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줘서 다시 한번 감사하고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지난해 8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북미, 유럽, 일본을 거쳐 내달 20~21일, 23~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에서 '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