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중 한 장면.ⓒ디즈니
    ▲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중 한 장면.ⓒ디즈니
    뮤지컬 '라이온 킹'이 부산 공연의 마지막 티켓 오픈 일정을 앞당긴다.

    지난 부산 공연 1차 티켓 오픈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티켓 일정을 26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

    예매 가능한 공연은 5월 1~19일로 드림씨어터, 페이북,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루 앞서 25일 오후 2시 드림씨어터에 홈페이지에서 선예매가 진행된다.

    20주년을 맞아 최초로 성사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지난해 11월 대구에서 첫 개막을 한 이래로 뮤지컬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까지 폭넓은 관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 공연은 한국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도시다. 1차 공연 티켓 오픈 당시 주요 좌석이 빠르게 소진되며 다시 한 번 '라이온 킹'의 저력을 입증시켰다. 이번 2차 티켓은 가정의 달인 5월 공연이 포함돼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이온 킹' 부산 공연은 부산에 세워지는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의 개관작이다. 드림씨어터는 1700석 이상의 객석과 세계적인 공연을 오리지널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갖춘 극장이다.

    원작인 애니메이션을 무대로 옮긴 뮤지컬 '라이온 킹'은 아프리카 왕국의 어린 사자 심바가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서울에서 3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부산은 4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