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월 30일 공연캐스트 박인환, 손숙.ⓒ나인스토리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월 30일 공연캐스트 박인환, 손숙.ⓒ나인스토리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문화가 있는 날' 기념 4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할인'은 오는 30일 오후 4시 공연에 한해 적용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됐으며, 총 3권 분량의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렸다. 2011년 추창민 감독에 의해 영화로 만들어져 160만 관객을 동원했고, 2012년 이순재·정영숙 주연의 SBS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무대에서는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 연극계를 대표하는 '대학로 방탄노년단'이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감동의 老(노)맨스를 선사하며 흥행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설 연휴를 포함한 2월 1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1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