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이서진, '해피투게더' 출연 후 내게 옷 선물"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9.01.25 08:59:41

김광규가 이서진의 '해피투게더' 응원 영상 촬영 이후 그에게 옷을 선물로 받은 후일담을 전한다

24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킴스맨' 특집으로 '김씨 성'으로 똘똘 뭉친 김광규-돈스파이크-제아-치타-세븐틴 민규-청하가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과거 이서진이 '해투4' 출연했을 당시 김광규가 이서진에게 칭찬과 악담을 넘나드는 특별한 영상 편지를 남겨 화제를 모았다.

김광규는 "이서진이 '해투' 출연 이후 내게 옷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가 "이서진에게 '대머리로 살아라'는 악담을 하지 않았냐"고 반문하자 김광규는 "한번쯤은 내가 이서진처럼 살고 싶다는 말이었다"고 해명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오늘은 전현무를 잡으러 왔다"고 선전포고를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광규는 단 한마디로 전현무를 궁지에 몰아 넣었다는 후문. 이 같은 김광규-전현무의 티격태격한 '톰과 제리' 같은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이 외에도 김광규는 자신의 '인생 흑역사'를 셀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인생 최악의 흑역사로 '소개팅녀의 행운의 편지'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극했으며, 넘쳐나는 흑역사들로 인해 '흑역사 자판기'로 등극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KBS2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4'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