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1일 정축(丁丑)일 띠별 운세
  • 2018년 12월 11일 정축(丁丑)일, 오늘의 운세는?

    ◆쥐띠 = 일을 서두르지만 않으면 행운이 뒤따른다. 72년생 애정이나 사업, 망설임 없어야 해결이 빠르다. 눈병에 주의. 60년생 갇힌듯 답답한 기분. 빨리 전환해야 한다. 여행이나 취미 생활이 최선. 외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할 일을 하라. 사랑과 건강이 함께 온다.

    ◆소띠 = 늦게 시작했다고 안타까워할 필요없다. 지금이 최적기일 수 있다. 금전운 상승. 73년생 일이 지연될 수. 차분하게 진행해야 성공한다. 골절에 주의. 61년생 운전은 자제하고 일거리를 만들지 말라. 다툼이 생긴다. 가정 중심의 생활만이 도움이 된다. 다른 인연은 적기가 아니다.

    ◆호랑이띠 = 가까운 시일에 광명이 보인다. 지금은 인내할 때다. 건강 최고조. 74년생 지금의 위치를 안전하다고 믿지 말라. 점검이 필요한 시기이다. 62년생 우정과 애정 사이에서 방황. 알레르기성 피부 질환에 주의. 50년생 우울한 기분 전환하라. 여행하면 쉽게 정리가 된다.

    ◆토끼띠 = 경쟁이 심한 때이나 평소에 닦아 놓은 실력이 있으니 승리한다. 미혼일 경우 아름다운 이성과 마주앉을 기회를 갖게 된다. 63년생 가치있는 일을 앞장서서 해결해 나간다. 두려워하지 말라. 51년생 기력이 쇠약. 보약이라도 한첩 달여먹어야겠다.

    ◆용띠 = 평온한 일상중에 꽃바람이 불어오니 남몰래 배시시 미소짓는다. 미혼자에게는 드디어 내게도 사랑이 다가오는 느낌. 그러나 섣불리 덤비지 말라. 64년생 해외출장건이 생기거나 멀리 나갈 일이 생기니 여비 챙겨라. 52년생 말하지 말아야 할 것을 내뱉으면 두고두고 후회.

    ◆뱀띠 = 주변이 다 어수선해졌다. 새롭게 주위를 환기시켜야 할 때. 싱글의 경우 애인의 생일을 잊어 먹어 서운하다는 소리를 듣는 수이니 잘 챙겨라. 65년생 외출시 문단속 잘 하라. 도둑이 노리고 들어올 수이다. 53년생 어떤 형태로든 가족 회의를 열어 각자의 마음을 들어보는 것이 좋다.

    ◆말띠 = 복잡한 하루. 오전은 정신없고 오후에는 목표달성 후 성취감. 78년생 본분을 다하지 않고 놀고픈 궁리만 몽실몽실. 주변에서 제재가 가해진다. 66년생 라이벌과 죽기살기로 대결하고 있다. 인내력과 정신력 필요. 54년생 썩은 가지 잘라내듯 인사 결정을 마무리 지어 회사가 안정된다.

    ◆양띠 = 문학 종사자 꾸준한 노력이 마침내 열매를 맺는다. 작품을 써 오던 사람은 책을 출간할 수 있다. 문학가 지망생은 기회를 가지나 겸손할 것. 67년생 인내력과 노력이 대단한 사람이다. 희망 찬 소식이 올 듯. 55년생 소유권 문제로 법원에 갈 일이 생기겠다.

    ◆원숭이띠 = 대단히 용의주도하게 자신의 앞날을 위해 준비해 왔다. 80년생 메이커에현혹되지 않는 실속파. 자기의 삶을 철저히 관리한다. 68년생 푼푼이 모은 돈이 목돈이 되어 큰 일에 쓴다. 떠났던 동료가 돌아옴. 56년생 어려운 일을 성사시켜 일약 영웅으로 부상. 사람이 모여든다.

    ◆닭띠 = 가장 가까운 사람들일수록 돈 문제를 확실히 해야 다툼이 없다. 싱글은 애인에게서 만나자는 전화가 온다. 69년생 난잡한 이성 관계는 정리하는 것이 좋다. 건강에도 이상이 있다. 57년생 동업자와 금전 거래 문제로 소송, 주의하라. 형제간에 유산 상속 문제로 다툼이 있다.

    ◆개띠 = 돌다리도 두들겨야 실수를 하지 않는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 싱글은 이성친구와의 다툼이 화해가 되어 더욱 좋은 사이가 된다. 70년생 오랫동안 지체되고 어렵던 사업운이 풀린다. 58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하지만 어렵다. 잘 되던 일이 한번의 실수로 어려워진다.
     
    ◆돼지띠 = 적당한 것이 가장 좋으며 넘치면 부족한 것보다 못하니 욕심을 버려라. 71년생 여성 건강이 좋지 않으니 병원에 가보라. 59년생 이주를 꾀하나 계약상의 어려운 점이 많다. 과도한 욕심으로 큰 손해를 보는 실수를 저지를 위험. 심장에 이상 있을니 주의하라.

    [자료 제공 = 교육과 사주역학의 만남 '라이프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