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4개 돔투어' 진행BTS "이 순간이 정말 행복.. 모든 게 여러분 덕분"
  •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북미와 유럽에서의 열기를 일본으로 이어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14일 일본 도쿄돔에서 '러브 유어셀프 재팬 에디션(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고 아시아 전역에서 모여든 10만 관객과 '눈맞춤'을 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I NEED U', 'RUN', 'DNA' 등 일본어 버전 노래는 물론 솔로 무대와 유닛 무대까지 30여곡의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했다.
  • 특히 14일 공연에선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와 주간 싱글 차트를 휩쓸고 있는 '페이크 러브/에어플레인 파트2(FAKE LOVE/Airplane pt.2)'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Japanese Version)'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해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일본 데뷔 후 처음으로 돔 투어를 연 방탄소년단은 "예전부터 돔 투어를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었는데 이루어졌다.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우리가 된 지금,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것으로 생각한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북미와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11월 21일, 23~24일 쿄세라돔 오사카, 2019년 1월 12~13일 나고야돔, 2월 16~1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돔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