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공연의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했다.

    오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문화센터와 함께 관객 참여형 이벤트 '뮤지컬 광화문 연가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광화문 연가'만의 감성으로 꾸려진 관객 참여형 클래스로 보컬 클래스, 드로잉 클래스, 캘리그라피 클래스 등 총 3가지로 기획됐다.

    11월 22일과 12월 4일 진행되는 '보컬 클래스'는 '광화문 연가'의 김성수 음악감독과 김기원 보컬코치가 강사로 나선다. 수강하는 관객에게는 프로그램북 1권이 증정되며, 공연 예매자에게는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1월 29일, 12월 8일에 열리는 '드로잉 클래스'에서는 소중한 사람의 얼굴을 직접 그려볼 수 있다. 11월 30일, 12월 1일 선보이는 '캘리그라피 클래스'는 '광화문 연가'의 아름다운 노랫말들을 손글씨로 직접 써보는 시간이다.

    '광화문연가'는 故 이영훈 작곡가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창작뮤지컬로, 임종을 앞둔 주인공 명우의 마지막 1분에 자신의 젊은 날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2019년 1월 20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