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컴퍼니 특별 이벤트 진행…티켓 수령 시 수험표 확인
  • ▲ 뮤지컬 '마틸다'(왼쪽)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포스터.ⓒ신시컴퍼니
    ▲ 뮤지컬 '마틸다'(왼쪽)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포스터.ⓒ신시컴퍼니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는 15일 치러지는 가운데,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수험생을 대상으로 뮤지컬 '마틸다'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의 전석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입시로 메마른 감성에 감동 선물…뮤지컬 '마틸다'

    신시컴퍼니 창단 30주년 기념작인 웨스트엔드 뮤지컬 '마틸다(Matilda)'는 천재소녀 마틸다가 물질주의에 찌들어 TV를 좋아하고 책을 증오하는 부모와 아이들을 싫어하는 교장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다.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레미제라블'에 이어 제작한 두 번째 뮤지컬로, 세계적인 동화작가 로알드 달(1916∼1990)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마틸다'는 입시 준비로 인해 여유가 없었던 수험생들에게 문화생활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11월 18~30일 공연에 한해 1인 2매 40% 할인을 제공하며, 티켓은 오는 12일부터 인터파크, LG아트센터,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입시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요…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뭔가 점점 잘못돼 가고 있는 연극'이라는 뜻의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지난 2일 개막해 2019년 1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콘리 대학 드라마 연구회가 1920년대를 배경으로 미스터리 장르 연극 '해버샴 저택의 살인사건'을 공연하고자 한다는 설정을 두고 있다. 연극은 배우들의 사소한 실수들이 걷잡을 수 없이 점점 커지고, 음향장비와 조명 등이 고장나더니 마침내 무대가 전부 무너진다.

    이번 한국 초연에서는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1명의 배우들이 완벽한 코미디 호흡으로 끊이질 않는 웃음을 선사한다. 11월 15일~12월 9일 공연에 한해 수험생 본인만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8일부터 예매 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