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배우 조승우·홍광호·박은태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사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조승우·홍광호·박은태의 작품 참여 소감부터 '지킬앤하이드'와의 첫 만남, 가장 좋아하는 넘버, 작품에 임하는 각오 등을 담고 있다.

    조승우는 "초연 무대에 올랐을 당시 공연이 끝나고 기립박수가 터져 나왔다. 배우 인생에 그런 경험은 처음이라 아직도 잊을 수가 없는 기억으로 남아있다. 도전할만한 가치를 주는 작품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보물찾기를 하듯 전에 못 느꼈던 감정들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 홍광호는 "군대에서 휴가를 나와 '지킬앤하이드' 초연을 관람했고, 큰 충격을 받았다. 언젠가 꼭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10년 전에 생각보다 이르게 기회가 찾아왔다. 이번 시즌은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참여한다. 기대하시는 것에 모자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설득력 있는 '지킬/하이드'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은태는 "이루 말할 수 없는 무게감이 있는 작품이다. 첫 공연 커튼콜 때 오열을 했는데 뮤지컬 인생 중에 그렇게 많이 울었던 적은 처음이었다. 올해는 처음 출연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앞으로 또 10년의 역사를 이어 나갈 새로운 '지킬앤하이드'를 만들어가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이야기한다.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등이 출연하며, 11월 13일부터 2019년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