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이 10월 20일과 21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답답한 공연장을 벗어나 자연에서 뮤지컬을 즐기자 라는 콘셉트로 2016년 가평 자라섬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서울 올림픽 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렸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는 10만평에 달하는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로, 개장 1년 만에 120만명이 방문하며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오는 9월에는 부티크 호텔, 아시아 최대 규모 클럽, 힐링 아트 스파, 예술전시공간, 쇼핑 아케이드, 융복합 스튜디오 등의 시설이 2차 개장을 앞두고 있다.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올해를 기점으로 동북아 주요 도시에서 4시간 이내의 거리인 아시아의 허브 인천에서 국제적인 뮤지컬 페스티벌로 가기 위한 초석을 다지며,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의 거점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올해는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과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첫째 날 무더웠던 올 여름을 견뎌낸 관객에게 신나는 파티를 선사하며, 둘째 날은 고품격 로맨틱 공연으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설렘을 전한다. 

    이외에도 어린이 뮤지컬, 창작 뮤지컬, 추억 소환 뮤지컬, 미래를 여는 무대,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 무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무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주최사 PL엔터테인먼트는 "3회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관객들의 큰 사랑이었다"며 "올해는 보다 쾌적하고 편의적인 곳에서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고의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지난 1월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태프상 수상한 김문정(한세대 교수)이 음악감독으로 합류한다. 그는 "관객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1차 블라인드 티켓 오픈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멜론티켓,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공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PL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