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홈피 이용 쉽다…'굿콘텐츠서비스인증' 획득

신성아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6.11 10:14:43

세종문화회관(사장 직무대행 서정협) 홈페이지가 2018년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한 굿콘텐츠서비스인증제도는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인증기준은 서비스기술, 서비스기반, 고객관리, 제도준수, 이용자편의성 등의 영역으로 구성되며, 전문가 평가위원회와 이용자평가단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세종문화회관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 전시, 강좌 등의 소식과 공연장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시민들의 문화, 여가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정보의 직관성에 집중한 레이아웃 및 디자인으로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는 2015년 웹어워드코리아 문화 분야 최우수상 수상과 2015 &Award(앤어워드) Art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서정협 세종문화회관 사장 직무대행은 "세종문화회관은 양질의 예술작품을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이를 시민에게 널리 알리는 것이 중요한 임무이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맞춰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세종문화회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