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지상이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 2018)가 한지상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상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데스노트' 등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또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실력파 배우다.

    영화제 사무국은 "영화와 뮤지컬 두 장르를 넘나드는 한지상은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홍보대사로서 그 역할을 다하기에 부족함이 없다"며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한지상은 창작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충무아트센터와 인연을 맺기도 했다. '프랑켄슈타인'은 충무아트센터가 2014년 개관 10년을 맞이해 창작뮤지컬의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제작한 작품이다.

    초연부터 매 시즌 '앙리' 역을 연기해온 한지상은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앙리 장인'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한지상은 오는 7월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개막에 앞서 '앙리' 역으로 팬들을 찾아가며, 영화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8개 섹션, 35개의 작품으로 7월 6~15일 10일간 열린다. 충무아트센터,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등 서울 중구 일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충무로뮤지컬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