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다니엘 헤니 '애견' 등장 눈길소속사 측 "친한 동료 사이" 열애설 부인
  • '조각 미남' 다니엘 헤니가 일본계 미국 배우 '류 쿠마가이(Ru Kumagai)'와 염문설이 불거져 화제 선상에 올랐다.

    스포츠경향은 지난 9일 "배우 다니엘 헤니가 사랑에 빠졌다"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그의 사랑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다"고 보도해 관심을 모았다.

    스포츠경향이 지목한 다니엘 헤니의 열애 대상은 미국에서 활동 중인 '류 쿠마가이'라는 배우였다. 보도에 따르면 류 쿠마가이는 TV시리즈 '9-1-1'와 영화 '온리더브레이브(Only the Brave)', '인트라퍼스널(Intrapersonal)' 등에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일단 스포츠경향은 "지난 1월 중순쯤 하루 차이로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인스타그램에 '열애 증거'를 남겼다"며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두 사람의 '인증샷'을 거론했다.

    해당 사진에는 다니엘 헤니의 애완견, '망고'가 공통적으로 찍혀 있었다.

    '망고'는 류 쿠마가이의 다른 사진에서도 발견됐는데, 그녀가 망고를 안고 있는 사진 아래엔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드디어 날 필요로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쓰여 있었다.
  • 이밖에도 스포츠경향은 "지난해 연말에는 두 사람이 같은 시기에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 미시건주에 있었던 사실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열애설을 기정사실화했다.

    그러나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본인 확인 결과, 류 쿠마가이씨는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친한 동료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해명했다.
  •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다니엘 헤니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관련 공식입장 전해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배우 동료로 류 쿠마가이씨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현지 시차차이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공식입장을 늦게 전달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 류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 뉴데일리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