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키부츠'가 대형 뮤지컬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다음 스토리펀딩 채널을 통해 오픈한 '킹키부츠 토크콘서트' 펀딩 페이지는 선착순 70명을 목표로 지난 27일 오전 0시에 오픈했으며, 이날 오후 2시를 기준으로 목표 금액의 170%를 달성했다

    토크콘서트는 오는 19일 오후 8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린다. '킹키부츠'의 주인공인 '찰리' 역을 맡은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과 극중 배경인 구두공장 '프라이스&선'의 공장 가족들도 함께 한다.

    '인생역전을 꿈꾼다면 킹키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콘서트에서는 배우들이 들려주는 작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와 라이브 무대까지 만날 수 있다. 펀딩 모금액 전부는 토크콘서트(토크+노래)와 스페셜 선물 제작에 사용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예술과 라이프 스타일, 자동차가 공존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과 콘서트,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행사 프로그램이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가 아름다운 남자 롤라를 만나면서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공장을 다시 일으킨다는 성공담을 유쾌하게 그린다. 김호영·이석훈·박강현(찰리 役), 정성화·최재림(롤라 役), 김지우(로렌 役), 고창석·심재현(돈 役) 등이 출연한다.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관람료 6만~14만원. 문의 1544-1555.
  •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