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단 소년이 연극 '슈퍼맨닷컴'으로 3월 돌아온다.

    작품은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순수한 인간성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낸다.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됐으며,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2015년 극단 소년의 첫 작품으로 상연돼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연출을 맡은 김형은은 극중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슈퍼맨닷컴의 사장인 '최태건' 역에는 연극 '남자충동', '한여름 밤의 꿈' 등에서 원숙한 연기를 선보인 이충호가 출연한다. 배우 이동구는 회사에 낙하산으로 입사해 실수도 많지만 맡은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이동구' 역에 캐스팅됐다.

    극중 수민과 잦은 마찰을 빚는 슈퍼맨닷컴의 과장 '이경수' 역에는 영화 '귀향'을 통해 선 굵은 연기로 주목 받은 임동진이 소화한다. 우수한 업무처리 능력과 높은 프라이드를 지닌 '정수민' 역에는 김예지가 맡는다.

    치매 환자로 남편과 딸의 이름만큼은 잊고 싶지 않아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쓰며 노력하는 '할머니' 역에는 배우 장별이 연기한다.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동생들을 책임지기 위해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조은달' 역에는 블락비 피오(표지훈)가, 그 여동생으로 사춘기를 겪고 있는 '조은별' 역에 유정아가 무대에 오른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3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석 4만원. 문의 1899-0042.

    [사진=극단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