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총 주관 '교장공모제 대토론회' 26일 국회서 개최

조훈현 의원·자유한국당 정책위 주관…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

정호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1.24 18:32:55

▲ ‘교장공모제 전면 확대, 무엇이 문제인가’ 교육 대토론회 포스터.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제공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하윤수)가 교원·학부모·교육부 관계자가 국회에서 '무자격 교장공모제 전면 확대' 정책의 문제점과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토론회를 개최한다.

한국교총은 26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무자격 교장공모제 전면 확대,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교육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국회 교문위 소속 조훈현 자유한국당 의원과 자유한국당 정책위원회(의장 함진규)가 주최하고 한국교총이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교원·학부모·교육부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여 무자격 교장공모제 전면 확대의 문제점과 발전 방향에 대해 집중 논의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박인현 대구교대 교수(한국교총 부회장)을 좌장으로, 류청산 경인교대 교수가 주제 발표를 한다. 이어 석승하 서울인헌초 교감·장미란 교육부 교원정책과장·이창희 서울상도중 교사·윤완 전 안양덕현초 교장 등이 토론에 나선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