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가 오는 4일 티켓오픈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인간의 마음 밑바닥에는 선과 악이 물결친다"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아냈다. 

    어둠 속에서 환하게 뿜어져 내려오는 한 줄기 빛은 삶과 죽음, 사랑과 증오, 선과 악의 경계를 함축해 긴장감을 더한다. 빛을 향해 곧게 뻗어 난 길은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 간의 갈등과 결말을 암시하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러시아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소설 '까라마조프의 형제들'을 원작으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2016년 수현재 작가데뷔 프로그램 '통통통 시즌1'을 통해 발굴, 김경주 작가와 이진욱 작곡가, 오세혁 연출이 참여했다.

    다양한 인물 군상과 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원작을 영리하게 집약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형제들의 심리를 깊이 있게 다룬 이번 작품은 인간 내면에 숨겨진 극렬한 욕망과 본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김주호·심재영(표도르 役), 조풍래·김보강(드미트리 役), 안재영·강정우(이반 役), 김지철·김대현(알료사 役), 이휘종·박준휘(스메르쟈코프 役) 등이 출연한다. 2월 10일~4월 15일 공연하며, 오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이 오픈된다.

    예매 시 프리뷰 50%(2월 10~14일), 조기예매 40%(1월 4~18일 기간 내)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석 6만원. 문의 02-744-7661.

    [사진=수현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