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김주호, 심재현, 조풍래,김보강, 강정우,박준휘, 이휘종, 김지철, 안재영, 김대현ⓒ수현재컴퍼니
    ▲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김주호, 심재현, 조풍래,김보강, 강정우,박준휘, 이휘종, 김지철, 안재영, 김대현ⓒ수현재컴퍼니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브라더스 카라마조프'는 러시아의 대문호 도스도옙스키의 동명소설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을 각색한 작품이다.

    2016년 수현재 작가데뷔 프로그램 '통통통 시즌1'을 통해 발굴, 수현재컴퍼니와 김경주 작가, 이진욱 작곡가, 오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해 지난 2월 1차 쇼케이스, 10월 2차 쇼케이스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작품은 다양한 인물 군상과 무수한 에피소드를 담은 방대한 원작을 영리하게 집약했다. 아버지의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형제들의 심리를 중심으로 인간 내면에 숨겨진 모순과 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돈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여색을 밝히는 아버지 '표도르' 역에는 김주호와 심재현이 낙점됐다. 아버지로부터 방탕함과 호색한 기질을 물려받았지만 사랑에 대한 순정을 가진 첫째 아들 '드미트리' 역은 조풍래와 김보강이 출연한다. 

    논리와 지성을 갖춘 유학생이자 무신론자 둘째 아들 '이반' 역에는 안재영·강정우가 캐스팅됐다. 온유한 성품을 가진 셋째 아들로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형제간의 의심을 중재하려 애쓰지만, 결국 의심하게 되는 '알료샤' 역은 김지철과 김대현이 맡는다. 사생아 '스메르쟈코프' 역은 이휘종·박준휘가 연기한다.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는 2018년 2월 10일 수현재씨어터에서 개막한다. 1월 4일 오후 2시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하며, 프리뷰(2월 10~14일) 할인 50%, 조기예매(1월 4~18일)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744-7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