洪 "연말까지 조직 정비 완료 할 것"… 본격적인 지방선거 체제 돌입
  • ▲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직능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홍준표 한국당 대표. ⓒ뉴데일리 이종현 기자
    ▲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직능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홍준표 한국당 대표. ⓒ뉴데일리 이종현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6일 "당의 어려움은 다 지나갔다. (당의 혁신을) 마무리하는 절차만 남았다"며 본격적인 지방선거 체제의 돌입을 알렸다. 

    홍준표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직능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새롭게 내년 선거에서 이길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다. 

    홍준표 대표는 "중앙직능위원회는 우리 당의 가장 핵심적인 조직"이라며 "지방선거에서 당협과 중앙조직의 양대 체계로 지방선거를 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중앙직능위원회가 분과위원회별로 전국적으로 활동을 하며 당이 새롭게 활력을 찾도록 부탁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홍 대표는 이어 "어려운 과정에 있어 지난 한 6개월간 당이 혼돈상태였지만 이제는 당이 정비가 돼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금년 말까지 조직 정비를 마치려고 생각하고 있다"며 "내년 초순까지 조직정비와 정강·정책도 마치겠다"고 했다. 

    홍문표 사무총장은 "현장 맞춤형 정책 개발을 통해 정책혁신을 하겠다"며 "지역에서 필요한 것을 중앙에서 도와줘야지 중앙에서 만들어 하달하는 정책은 한계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 손에 내년 지방선거의 승패가 달려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