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연시 대학로 인기 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슈퍼 그레잇 공연 패키지 쿠폰'이 출시됐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공연은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톡톡'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여신님이 보고 계셔' 총 4가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엄선했다.

    '슈퍼 그레잇 공연 패키지'는 상기 4가지 공연 중 하나를 관람하면 해당 작품 외 다른 세 작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밀레니엄 소년단'은 1월 21일 회차까지 전석 50% 할인, '톡톡'은 12월 31일 회차까지 40% 할인과 1월 1~21일 회차까지 전석 50% 할인 혜택을 준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1월 12일 회차까지 A석 50% 할인,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12월 24일과 25일 공연을 제외하고 1월 21일 회차까지 전석 1만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 패키지 공연 4가지를 모두 관람한 관객에게는 제휴 공연 중 한가지를 만원에 예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각 제작사에 패키지 출시 공지 이후 관객들의 전화 예매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슈퍼 그레잇 공연 패키지'는 12월 21~31일 기간 내 각 공연을 관람하는 유료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쿠폰이 소진될 경우 기존 기간보다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쿠폰은 전화 예매와 현장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창작하는 공간, 연극열전, 연우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