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3~25일 유료 예매자 대상으로 꽝이 없는 추첨권을 통해 '에드거 앨런 포'의 초대권부터 장발몽 피노누아 와인, 불가리 정품 향수, 리엔케이 화장품, MD상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30일부터 1월 1일까지 새해를 맞이해 2018개의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포(POE)춘쿠키 이벤트를 펼친다. 포(POE)춘쿠키를 통해 올 한해 동안 수고한 사람들에게 격려를 보내고, 내년에 힘찬 도약을 앞둔 사람들을 응원하는 행운 메시지를 담았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는 비운의 천재 작가 에드거 앨런 포의 삶을 무대로 옮겼다. 포는 '검은 고양이', '어셔가의 몰락', '함정과 진자' 등 추리 작품으로 19세기 영미문학사에 큰 반향을 일으킨 인물이다.

    '에드거 앨런 포' 역 김수용·정동하·윤형렬·이창섭(BTOB), 포를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목사 '그리스월드' 역 최수형·에녹·정상윤·백형훈, 포의 영원한 첫사랑 '엘마이라' 역 안유진·최우리·나하나, 포의 아내이자 일찍 생을 마감하는 '버지니아' 역에 김사라가 출연한다.

    2018년 2월 4일까지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20일 오전 11시에 마지막 티켓오픈을 진행하며, 이번 4차 티켓은 1월 16일부터 2월 4일까지 총 27회차다. 관람료 6만~12만원. 문의 1577-3363.

  • [사진=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