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문화재단이 2018년 '스테이지업 공간지원사업' 공모 접수를 시작했다.

    '스테이지업(STAGE UP) 공간지원사업'은 연극, 뮤지컬, 무용극 등 공연예술 분야의 다양한 작품이 안정적으로 무대에 올라가 관객들에게 선보여질 수 있도록 하는 창작자·창작 단체 지원 사업이다.

    2017년 하반기에는 연극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뮤지컬 '앤 ANNE'이 스테이지업 공간지원사업에 선정돼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지원자격은 기획 및 제작, 홍보마케팅 등 프로덕션 운영이 가능하며 한국 국적을 가진 모든 창작자, 국내 창작단체·극단이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국내 창작 작품이어야 한다. 

    참가 희망자는 2018년 1월 14일 오후 4시까지 CJ아지트(http://www.cjazit.org )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작은 서류와 인터뷰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 후 2018년 2, 3월 중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하게 된다.

    CJ문화재단은 지난 8년간 스테이지업을 통해 공모전 및 공간지원사업을 시행하며 실력 있는 공연 창작자를 발굴·육성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앞으로도 체계적으로 지원해 대중문화 저변 확대와 문화산업 다양성 구축에 기여할 예정이다.

    '스테이지업 공간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54-14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CJ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