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부부, 韓中국빈만찬 이후 '신승훈 공연장'으로 직행 "바쁘다 바뻐"

'동상이몽'으로 인연 맺은 '추우커플' 초대신승훈이 선물한 듀엣송 '그대잖아요' 무대 예고?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12.15 07:37:41
14일 현재 한·중 국빈만찬에 참석 중인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가수 신승훈을 응원하기 곧바로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는 강행군을 펼칠 것으로 전해져 화제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와 신승훈의 각별한 인연은 이미 SBS '동상이몽'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평소 신승훈의 열렬한 팬인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위해 신승훈이 직접 '추우커플'의 듀엣곡(그대잖아요)을 작곡하는 작업기가 공개된 것.

방송을 통해 짧게 공개된 듀엣곡 '그대잖아요'는 보사노바풍의 달달한 멜로디에 '추우커플'의 이야기가 담긴 가사로 발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바쁜 스케줄을 쪼개 신승훈의 콘서트장을 방문하는 '추우커플'이 이번 무대에서 깜짝 듀엣 공연을 펼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데뷔 27주년 기념 특별 콘서트

올해로 데뷔 27주년을 맞은 신승훈은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를 열고 2017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

직접 제작한 신예 로시의 론칭과 생애 첫 디지털 싱글 '폴라로이드'를 발표하며 세대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신승훈은 이번 콘서트에선 이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연출과 심혈을 기울인 편곡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 콘서트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크리스마스 직전인 12월 23~24일에는 KBS부산홀에서 신승훈의 단독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 출처 = 도로시컴퍼니]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