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매 타러 한강 오세요" 서울시, 뚝섬 눈썰매장 열어

12월16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이용 가능

정호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12.12 18:07:53
▲ 서울시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서울시 제공

 


겨울을 맞아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 눈썰매장이 문을 연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시민들이 한강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달 16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뚝섬한강공원에 야외 눈썰매장을 설치·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눈썰매장에는 청소년·성인을 위한 대형슬로프, 만 36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만 6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형 슬로프가 각각 설치된다.

이용요금은 어린이·청소년·성인 모두 6,000원으로, 눈썰매를 비롯해 어린이 눈 놀이동산·민속놀이체험·휴게공간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빙어 잡이 체험, 바이킹·유로번지 등 놀이기구 이용은 3,000~5,000원의 별도 이용요금을 내야 한다.

국가유공자·장애인(1~6급)·65세 이상·다둥이 카드 소지자(등재가족 포함) 등은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눈썰매는 이용할 수 없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기상악화로 안전에 우려가 있을 경우 운영시간이 임시 조정될 수 있고, 눈 노면정리 작업을 위해 매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이 잠시 중단된다.
한강공원 뚝섬 눈썰매장은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에서 내려 2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재룡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뚝섬 눈썰매장은 여름철 수영장과 함께 겨울철 한강공원의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