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당잠사'서도 열일하는 수지 미모!

센슈얼한 주얼리 스타일링 눈길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7.10.13 13:36:56

 

 

수지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수지 러블리 패션에 시청자 '눈호강' = 지난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회, 12회에서는 강기영의 살인 사건과 관련된 흥미 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수지와 이종석의 달콤한 로맨스가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이종석의 예지몽 속에서 수지와 이종석은 서로에게 애교를 부리는 등 다정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그려졌다.

이 날 수지는 이종석과의 로맨스만큼이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과의 시밀러 룩을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롱 스커트에 깔끔한 진주 귀걸이로 페미닌한 매력을 선보인 것.

특히, 수지가 선보인 귀걸이는 서로 다른 크기의 진주로 디자인 된 아이템으로 포스트 형태로 돼 있어 그녀의 단발 머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는 눈사람을 닮은 듯한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명 ‘눈사람 귀걸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잇 아이템.

 


[이미지 출처 =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방송 화면 캡쳐]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